본문 바로가기

사비의 생존일기

트위치 리처(Twitch leecher) 없이 내 영상 다시보기 다운로드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사비_엉빵이 입니다!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싶이 저는 초보 스트맆머에요!

유튜브도, 겸사겸사 해보려고 노력중이죠!

 

그래서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하기 위해서는 내가 방송했던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야한다는사실도

매우매우 잘 알고있죠, 그래서 오늘은 그걸 진짜 쉽고 빠르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이미지설명도, 글설명도 매우 짧으니 잘 봐주세요!

 

 

일단 트위치 내 프로필사진을 누르고 > 비디오프로듀서 를 눌러주세요. 위와같은 화면이 뜰겁니다.

왼쪽에 썸네일~ 그리고 간략한 정보가적혀있죠 하이라이트를 추출해서 업로드하는 것 도 가능해요!

 

 

 

지난 영상중, 내가 다운로드 받고싶은 날자의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상단의 '다운로드' 버튼을 누르면

잠시 로딩후, 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.. 이게 다에요!

 

트위치 리쳐보다 훨씬 쉽고 간단하죠? 크롬창을 오래 켜놔야하지만, 프로그램 하나를 다운받는 것 보다는

쉽고 빠를 것 같아요. (트위치 리처는 프로그램입니다.)

 

 

어때요? 참 쉽죠? (ㅎㅎ제가 그렸어요)

다른 스트리머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지만 내 영상을 척척 다운받는건 무척 쉬운 것 같아요

다른 스트리머 영상을 다운받는 일이 언제 올지 모르지만... 그래도 나만쓸목적이면

굳이 트위치 리쳐를 다운받지 않아도 되겟죠? ㅎ.ㅎ

 

제 채널에 놀러와주세요...총총총 >ㅁ<

https://www.twitch.tv/4b_sabi

 

반응형